홈페이지 상단의 [회원가입] 페이지에 오셔서 회원가입 약관을 확인하신 후 고객님의 인적사항을 등록하시면 됩니다. 회원가입 후 영업일 기준 1-2일 이내로 관리자 승인후에 쇼핑몰 이용이 가능합니다 (가입승인 문자메세지 발송)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주문확인메일, 배송확인, 추적등 유용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|
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변경]의 정보변경이 가능하나, |
비회원으로 구매하실수는 없습니다 미리 제휴된 업체, 단체, 사업자 등 의 회원만 쇼핑몰 이용이 가능하며, 회원 가입후 관리자 승인이 이루어져야 특가로 운영되는 쇼핑몰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제휴문의 1899-2678 |
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 가능합니다.
단, 일주일이내에는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회원탈퇴시 기존의 구매내역등 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그 내역을 반영해 드릴 수는 없으므로 탈퇴시 신중히 생각해 주시길 바랍니다. |
삼성전자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추가 혜택을 누리실수 있습니다 |
[ 아이디,비밀번호 찾기 ]를 이용하시면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. 직접 확인이 가능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고객님의 신상정보 확인후 임시 비밀번호로 변경하여 드립니다. [고객센터 1899-2678] |
회원가입과 마찬가지로 회원탈퇴도 자유롭습니다.
로그인 후 [ 마이페이지 > 회원탈퇴 ] 메뉴를 이용하시면 바로 탈퇴가 가능합니다.
회원탈퇴시에는 기존의 구매내역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그 내역을 반영해 드릴 수는 없으므로 탈퇴시 신중히 생각해 주시길 바랍니다. 또한 원하시면 언제든지 회원으로 재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. |
잘못된 정보로 인해 불편을 드린점 죄송합니다. 상품의 이미지나 설명이 잘못되어 있을 경우 [ 1:1게시판 ] 또는 고객센터[1899-2678]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. 고객님의 관심과 성원 감사드립니다. |
원하시는 상품을 준비되지 않아 불편을 드린점 깊이 사과드립니다. 정확한 상품명을 [ 1:1고객문의 ] 또는 고객센터[189-2678]로 문의해 주시면 구입 가능여부를 확인 후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|
일반적이 쇼핑몰과 주문방법은 같습니다.
1. 회원가입 2. 관리자 승인
3. 상품을 장바구니 담기 4. 장바구니 상품을 선택하여 주문하기 5. 주문정보/배송정보 입력 및 결제정보 입력 6. 주문완료 |
신용카드, 실시간 계좌이체, 무통장입금 등이 있습니다. |
① 주문하신 분과 입금하신 분의 성함이 다른경우 ② 입금하신 금액과 주문하신 상품금액이 다른 경우 입금연결이 되지 않으며, ③ 주문후 익일까지 입금하지 않을경우(단, 토/일/공휴일 제외)에는 주문이 취소됩니다. 시실이 경과 되어 주문이 취소되었다면 1:1게시판이나 고객센터[1899-2678]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 |
무통장 입금 후 1~2시간안에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. [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경우 ] 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의 이름이 다른 경우 ② 결제할 금액과 입금액이 다른 경우 ③ 주문후 익일 이후에 입금한 경우 (단, 토/일/공휴일 제외) 익일까지 입금을 하지 않으면 주문은 취소됩니다. 문의 1899-2678 |
배송비는 전제품 무료배송입니다 |
삼성전자 전용 협력업체인 로지텍에서 배송과 설치를 함께 합니다 보통 주문일로부터 5~14일 정도 소요되나, 제품별 삼성전자 재고에 따라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.(도서지역은 2-3일 추가) 요즘 코로나 이슈로 해외 생산라인에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지만 최선을 다해 고객님께 배송이 이루어 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특가로 제품을 공급하는만큼 삼성전자 별도 결재가 이루어진 후에 로지텍에서 배송 및 설치가 진행됩니다 배송일을 여유롭게 생각하시고 주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|
배송은 삼성전자 전용 협력업체인 로지텍에서 배송과 설치를 함께 진행하기에 쇼핑몰에서는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. 다만, 고객센터 문의시 전산 내용을 보고 예정일 안내는 가능합니다 [문의 1899-2678] |
삼성전자 전용 협력업체인 로지텍에서 배송과 설치를 해드립니다 |
삼성전자 전용 협력업체인 로지텍에서 배송확정일이 잡히면 고객님께 카카오톡으로 메시지를 드리고, 담당 기사가 정해지면 배송일 전날 저녁이나 배송당일 아침 일찍 전화를 드립니다 배송 및 설치 담당 기사님과 조율가능하십니다 |
고객님께서 주문시 담당자가 삼성전자 주문시스템에 전산입력을 진행하기때문에 변경시 담당자가 주문시스템으로 변경해야 가능합니다 부득이 배송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고객센터[1899-2678]로 연락주셔서 수정요청하시면 가능합니다 배송정보가 변경되면 배송일이 지연되어 고객님께서 불편하실수 있으니 주문하실때 배송정보를 신중하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|
먼저 오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. 고객센터[1899-2678]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|
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 고객센터[1899-2678]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. |
1. 입금확인되지 않은 주문은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취소 하실수 있습니다. 2. 입금확인된 주문(카드결제포함)은 고객센터[1899-2678] 담당자에게 취소요청을 하셔야 합니다. |
먼저 주문자, 입금자, 수령자 이외의 환불요청은 기본적으로 불가능 함을 알려드립니다. 불가피한 상황(미성년자)인 경우에는 직계가족 환불이 가능하고, 이에 대해 증명할수 있는 서류를 팩스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. ※ 온라인 송금 : 월~목요일 확인 접수 시 -- 다음 날 오전 환불 ※ 온라인 송금 금, 토 확인 접수 시 -- 월요일 오전에 환불 ※ 신용카드 결제 : 카드회사의 특성상 취소요청 후 5~7일정도 지난 후 취소처리가 완료됨을 양해부탁드립니다. (단, 청구된 이후 취소처리가 된 경우 다음달 카드대금에서 상계처리 되거나 통장으로 환불 처리됨) |
교환/반품에 대한 내용은 제품 상세페이지 하단부분에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|
제품 상세페이지 하단부에 자세하게 기재되어있습니다 |